상단영역

본문영역

‘붕괴: 스타레일’, 커피트럭 이벤트 ‘불티’…순삭 종료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18 16: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요버스에서 제작 및 서비스 하고 있는 ‘붕괴: 스타레일’의 오프라인 이벤트 ‘지니어스 클럽의 초대장’에 많은 팬들이 모여 조기 종료 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는 소식이다. 
 

출처='붕괴: 스타레일' 공식 카페
출처='붕괴: 스타레일' 공식 카페

지난 12월 16일 서울 홍대거리, 12월 17일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된 이 이벤트는 방문하는 유저들에게 커피를 제공하는 한편,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굿즈 등을 선물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오전부터 미리 와서 자리를 지키기도 했다. 특히 16일 서울에서 진행된 이벤트에는 매우 많은 인파가 몰려 커피 및 굿즈가 동나 13시에 이벤트를 종료하기도 했다. 본래 정해진 종료 시간은 18시로 예정돼 있었다. 
 

▲ 가장 많은 인파가 모인 홍대 (제공=호요버스)
▲ 가장 많은 인파가 모인 홍대 (제공=호요버스)
▲ 고양 스타필드의 행사장 (제공=호요버스)
▲ 고양 스타필드의 행사장 (제공=호요버스)

이번 이벤트는 SNS 등에 ‘붕괴: 스타레일’과 관련된 해시태그 입력 인증을 하면 스페셜 티켓과 함께 커피 및 쿠키를 제공했다. 동시에 UID를 인증하면 룰렛을 돌려 카카오 이모티콘 티켓 및 캔배지 등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특히, 이번 커피트럭에는 인플루언서 및 연예인 등이 일일 아르바이트 생으로 참가해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이벤트는 23일에는 부산 해운대, 24일에는 하남 스타필드 등에서 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5일 진행된 ‘붕괴: 스타레일’ 1.6업데이트 예고 방송에서 전달된 5성 캐릭터 ‘Dr. 레이시오’를 무료로 모든 유저에게 제공한다고 전해 큰 지지를 받은바 있었다. 1.6업데이트는 오는 27일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