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브 샌드박스, FearX로 팀명 리브랜딩 발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18 19: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바이포의 이스포츠 자회사 SBXG의 팀인 리브 샌드박스가 지난 15일 연고지인 부산이스포츠경기장에서 Good Bye, SANDBOX Gaming 행사를 통해 다음 시즌부터 팀명을 FearX(피어엑스)로 리브랜딩했다고 밝혔다. 올해 3월 포바이포가 SBXG를 인수하며 KB국민은행과의 스폰서십 종료 후 리브랜딩을 예고한 바 있다. 
 

제공=SBXG
제공=SBXG

FearX는 모두가 포기할 때 두려움없이 도전하는 낭만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Fearless와 공포가 없다(X)는 두 가지 표현을 담아내면서, 모회사인 포바이포가 연상될 수 있도록 네이밍하였으며 기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낭만’과 ‘모래폭풍’이라는 레거시를 이어가고자 이 두가지를 모두 담아낼 수 있는 낭만어린 이야기 ‘어린왕자’에서 사막여우를 심볼로 선정했다. 심볼인 사막여우를 강조하고자 팀을 대표하는 약자와 슬로건도 FOX와 FearlessFoxes로 설정해 두려움을 모르는 여우들을 표현하고자 했다. 팀 컬러는 기존의 옐로우와 블랙 조합을 이어가지만, 강렬한 인상과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인상을 더할 수 있도록 옐로우에 네온 레드의 포인트 컬러를 추가했다.

현재 FearX가 운영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카트라이더:드리프트, 레인보우 식스 종목은 다음 시즌부터 FearX 팀의 이름으로 활동하게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