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어닥스, 유사코 그룹 벤처캐피탈과 1,000만 달러 투자의향서 체결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3.12.19 08: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어닥스(COREDAX)는 미국 세인트 루이스 소재 유사코 그룹 벤처캐피탈과 2023년 12월 15일 1,000만 달러 투자의향서를 체결하였다고 지난 12월 18일 밝혔다.
 

제공=코어닥스
제공=코어닥스

이번 투자의향서 체결은 코어닥스의 가상자산 거래소뿐만 아니라 한국 전통공예 NFT, STO, OTC 등 가상자산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상호 이익을 창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유사코 그룹 고한영 대표는 “코어닥스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테라-루나 스테이블 코인의 문제점을 분석해 상장하지 않을 만큼 전문성을 가지고 있고, 투명한 상장절차와 사후관리 등을 바탕으로 정도 경영을 하고 있으며, 한국 전통공예 NFT, STO, OTC 등 사업 확장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그 성장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투자의향서를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코어닥스 임요송 대표는 “이번 투자의향서 체결은 코어닥스의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한 것으로 향후 전문인력 확충과 함께 사업 및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코어닥스는 2024년 원화마켓 확보와 함께 NFT 마켓, OTC 서비스, STO 플랫폼 구축 등 가상자산을 활용한 플랫폼 비즈니스 생태계를 확고히 하여 글로벌 마켓 진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