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넵튠 ‘아코런 리듬매니아’,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 달성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19 10: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넵튠은 19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야코런 리듬매니아(이하 야코런)’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넵튠 제공
사진=넵튠 제공

‘야코런’은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인기 크리에이터 ‘빨간내복야코’의 IP를 활용해 개발된 리듬 앤 런 장르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중독성 강한 자작곡들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선보이고 있다.
신작은 지난 주말부터 넵튠의 인기 캐주얼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주말에만 20만에 달하는 이용자들이 몰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근 1주일 누적 다운로드 수의 경우 30만 회에를 돌파,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게 됐다.
넵튠은 향후에도 비슷한 게임성과 타깃 층이 겹치는 게임들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선보이며 플레이 자체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캐주얼 게임사로 입지를 다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넵튠 강율빈 대표는 “이번 이벤트에 10대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하는데 큰 힘이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타이틀 간 협업을 적극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