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고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터 이벤트 매치 진행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12.20 09: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 포트나이트를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매치가 시작된다고 밝혀졌다. 
 

제공=에픽게임즈
제공=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레고 포트나이트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8일 출시된 ‘레고 포트나이트’는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레고와 포트나이트의 마법이 만나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할 수 있는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이다.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재미있고 안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 에픽게임즈와 레고 그룹의 장기적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첫 번째 디지털 플레이 경험이다.

플레이어는 레고 스타일로 만들어진 포트나이트의 캐릭터로 식량과 자원을 수집하고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대피소를 건설하고 자신의 마을에 주민들을 영입해 친구들과 함께 밤에 습격해 오는 적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 장비를 갖추고 동굴에 뛰어들어 희귀 자원을 채집하거나 숨겨진 지역, 적들을 찾아볼 수도 있다.

12월 21일 오후 6시부터 진행하는 ‘레고 포트나이트 크루 매치’에서는 최케빈, 플레임TV, 빛솔, 연비생각, 새벽오야뿡 등 총 12명의 크리에이터가 6인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레고 포트나이트’에서 3시간 동안 누가 더 멋진 마을을 건설하는지 경쟁한다. 이후 마을 업그레이드 레벨에 따라 상금을 획득한다. 본 방송은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제공=에픽게임즈
제공=에픽게임즈

12월 26일, 27일 양일 오후 8시 트위치에서 진행하는 ‘레고 더 킹 오브 서바이벌’에서는 주둥이, 형독, 일오팔, 왈도쿤, 공파리파 등 총 16명의 크리에이터가 4인 1조를 이뤄 2팀씩 마을 건설, 수집, 요리, 사냥, 제작 등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레고 포트나이트’의 재미있는 게임 요소를 시청자들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