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드림, 전략 시뮬레이션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20 14: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림은 자사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의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공식적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공개했다.
 

제공=엔드림
제공=엔드림

‘드래곤 엠파이어’는 치열한 공성전을 포함한 4X 요소 외에도 영지 경영, 경제 콘텐츠를 제공하여 유저의 선호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뚜렷한 상성을 가진 병종 체계와 고유의 능력을 갖춘 드래곤 육성, 개성 넘치는 기사들의 조합을 통해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실시간 컨트롤이 가능한 전투 방식을 통해 공성전의 재미를 살렸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이번 공식 사전 예약은 한국, 일본, 대만을 포함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한국의 경우 공식 사전 예약 외에 구글, 애플 마켓 및 사전 예약 매체,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화급 기사와 드래곤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명 달성 시 최대 20회 기사 뽑기권과 드래곤 무료 소환권, 드래곤 성장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엔드림 게임사업부 조승기 이사는 “’드래곤 엠파이어’ 공식 사전예약에 참여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으시길 바라며, 라이트 유저부터 헤비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구비하였으니 유저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