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조이, 모바일 방치형 RPG ‘와글와글 용사단’ 정식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20 14: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조이는 12월 20일, 모바일 방치형 RPG ‘와글와글 용사단’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모바일 환경에서 다운로드 후 접속할 수 있다. 
 

제공=슈퍼조이
제공=슈퍼조이

‘와글와글 용사단’은 동종 병사를 합성해 더 강한 병사를 만드는 머지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방치형 RPG로, 신화 및 역사 속 등장인물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영웅들을 조합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의 제목처럼 귀여운 영웅들과 병사들이 ‘와글와글’ 뒤섞여 난전을 펼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몬스터에게서 화물차를 지켜내는 골드 던전, 마구 도망다니는 고블린을 추격하는 보석 던전 등, 각각 다른 테마와 공략법을 가진 던전들을 영웅들의 스킬과 병사를 조합하여 전투를 풀어나갈 수 있다. 또한 방치형 게임답게 방치 보상과 차원이동을 통해 획득한 재화로 다양한 특수 능력을 가진 유물, 영웅 등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한편 ‘와글와글 용사단’을 개발한 슈퍼조이는 넥슨 ‘영웅의 군단’ 기획 및 라이브 서비스에 참여한 조한경 대표를 주축으로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 ‘캣토피아’, 최근 글로벌 서비스를 전개 중인 수집형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킹덤’ 등 다수의 모바일게임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