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즐게임으로 즐기는 여성향 게임 ‘구운몽P – 끝나지 않는 사랑 이야기’ CBT 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20 17: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시소프트는 여성향 게임 ‘구운몽’을 퍼즐 게임 형태로 새롭게 개발한 ‘구운몽P - 끝나지 않는 사랑이야기’(이하 ‘구운몽P’)의 CBT를 20일부터 진행한다.
 

제공=세시소프트
제공=세시소프트

‘구운몽P’의 CBT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진행된다. 누구나 베타 게임존을 통해 참가 가능하며, CBT 기간은 12월 22일 오후 3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구운몽P’는 김만중의 동명 소설을 성별 반전으로 그려낸 여성향 비주얼 시뮬레이션 게임 ‘구운몽 -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를 퍼즐 게임으로 재구성한 게임이다. 퍼즐 게임 요소뿐 아니라 9명의 매력적인 캐릭터의 신규 스토리, 카드 일러스트, 새롭게 녹음된 보이스도 적용되며, 이외에도 스파인 애니메이션 및 선물을 통해 사이가 가까워지는 인연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가 게임에 적용되어 기존 구운몽을 플레이한 유저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구운몽P’의 CBT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원스토어 포인트, 에코백&키링 등의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중인 ‘구운몽P’의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가능하며,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외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