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청룡의 해 기념 ‘에이션트 블루’ 사냥 이벤트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27 11: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27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서 새해 맞이 거대 보스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이용자들은 1월 10일까지 협동 콘텐츠 ‘다크 디멘젼’을 통해 거대한 블루 드래곤인 ‘에이션트 블루’ 사냥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션트 블루’는 특정 시간에 필드에 출현하는 거대 보스로, 다수의 이용자와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사냥에 참여한 이용자는 ‘에이션트 블루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으로 어둠의 근원, 가디언의 용기/각인, 중급 아이기스/케스토스의 결정,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등 각종 성장 재료를 제작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시즌 콘텐츠인 ‘혼돈의 성운: 과부하’의 ‘SPLIT 2’도 개시하고 신규 레이드를 추가 했다.

시즌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혼돈의 성운’의 레이드 콘텐츠인 ‘코즈믹 레이드'를 통해 ‘혼돈의 레기온 침공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최종병기 레기온’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각종 무기 스킬 코어, 슈트 스킬 코어 및 다양한 제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혼돈의 성운’은 매 시즌마다 전장 특성이 다르게 적용돼 다양한 전략으로 ‘아레스’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새해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뉴이어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간 게임에 출석하면 ‘몬스터 코어 11회 소환권’을 비롯한 각종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성장 재료와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맞이! 7일 미션’도 열린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풍부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