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드림, 전략 시뮬레이션 ‘드래곤 엠파이어’ 핵심 콘텐츠 공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28 10: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림은 자사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제공=엔드림
제공=엔드림

‘드래곤 엠파이어’는 영지 경영, 드래곤, 공성 전투, 챌린지 4개의 핵심 콘텐츠를 바탕으로 영지를 발전시켜 전투력을 강화하거나 침략과 방어 등 협력과 전략적인 요소를 강조해 유저들이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발진에 따르면 ‘영지 경영’은 SNG 느낌의 팜 시뮬레이션 재미를 제공한다. 다양한 건물을 짓고 수확물과 가축에서 획득한 재료를 조합해 영지를 발전시킬 수 있다. ‘드래곤’은 전투에서 부대 전투력을 극대화 하는 역할을 하며 서로 다른 외형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드래곤을 부화시키고 합성하는 등 자신만의 특징을 갖춘 드래곤으로 육성 가능하다.

이어 ‘공성전’은 실시간 전투 방식으로 동료와 함께 힘을 합쳐 성을 점령하고 왕국의 영토를 확장하는 콘텐츠다. 상성을 가진 병종 체계와 고유의 능력을 갖춘 드래곤, 기사들의 조합을 통해 실시간 공성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제작진은 기대했다. 

마지막으로 ‘챌린지’는 거대 보스 몬스터 공략을 통해 자신이 육성한 기사와 드래곤의 전략을 시험해볼 수 있는 PVE 콘텐츠와 다른 유저와 전략을 겨루는 PVP 결투장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한편, 엔드림은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화급 기사와 드래곤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명 달성 시 최대 20회 기사 뽑기권과 드래곤 무료 소환권, 드래곤 성장 보상 등 보상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