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그룹, 다문화 가정 아동 위한 친환경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 진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28 16: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그룹은 임직원이 함께 하는 친환경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이번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은 다문화 가정 아동들의 교육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팝업북은 지구를 위한 환경 보호 실천 방법을 담았으며, 내용이 쉽고 시각·촉각을 두루 자극해 아동들의 언어 및 사물 인지 발달에 도움을 제공한다.

활동에는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컴투스 그룹사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참여한 임직원 및 가족들은 제작 키트를 수령해 각 가정에서 직접 수작업으로 책을 만들었으며, 2주에 걸쳐 약 150여 권의 팝업북을 완성했다.

제작된 팝업북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을 통해 금천구가족센터 등 기관 산하 7개 지역 가족센터에 학용품 세트와 함께 전달됐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2004년부터 전국 234개소 가족센터에 아이 돌봄 및 다문화 가족 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가족정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기관이다.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은 “가족들과 함께 지역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작지만 아이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수달 서식지 보호 활동, IT 공부방 조성 등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은 물론, 콘텐츠 산업의 근간인 순수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으며 환경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후원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