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파이터 ‘2001 하이데른’ 등장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28 16: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UE 등급 파이터 2종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2001 하이데른’과 ‘XI 아델하이드’다. 녹 속성 밸런스형 파이터 ‘2001 하이데른’은 리더 스킬로 ‘대칭’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일정 시간 동안 특정 파이터(클라크, 랄프, 레오나)를 호출해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XI 아델하이드’는 청 속성 공격형 파이터로 ‘2001 하이데른’과 동일하게 ‘대칭’ 파이터의 공격력을 강화하며, 엘리트/보스 몬스터 상대 시 스킬 대미지가 상승한다. 또 군중 제어 상태인 엘리트/보스에게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기세가 증가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년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신년 맞이 출석 이벤트’에서는 로그인 시 최상급 강화 망치를 비롯해 다양한 파이터 성장 재료를 제공하며, 출석 완료 시 아델하이드 뱃지 조각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신년 맞이 교환소’ 이벤트와 ‘신년 맞이 룰렛’, ‘신년 맞이 특별 미션 보드’, ‘제작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던전 클리어 보상을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신규 러시 던전’과 신규 파이터를 활용해 각 단계를 돌파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챌린지 던전’을 오픈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