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빌리지 X 이마트24’, 특별 콜라보 이벤트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02 13: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로는 2일 ‘드래곤빌리지’에서 이마트24와 함께 2024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하이브로 제공
사진=하이브로 제공

하이브로는 이마트24와 용(龍)기를 전달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먹거리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관련해 전국 이마트24에서는 ‘드래곤빌리지’ 상품 6종을 선보인다. ‘용기 듬뿍 더빅통햄참치마요 삼각김밥’, ‘용기 빵빵 에그몰랑 샌드위치’, ‘용기 가득 제육&치즈불고기 김밥’, ‘용기 쌓이는 빅통살 치킨버거’, ‘용기 든든 떡만둣국 정찬 도시락’, ‘용기 샘솟는 떡만둣국’ 등이 판매에 돌입하며, 각각에는 ‘드래곤빌리지’ 띠부씰이 동봉되어 있다.
콜라보 띠부씰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 M’,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의 드래곤 코드가 함께 지급된다. 또한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콜라보 드래곤인 ‘에그마용’의 아크릴 키링을 증정하며, 랜덤 띠부씰 30종을 모두 모을 경우 스페셜 컬렉트북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하이브로는 “2024년 청룡의 해를 용(龍)기 가득한 해로 보내려 한다”라며, “커뮤니티, SNS, 이마트24 앱, 모바일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됐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