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쿵야 레스토랑즈’,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커버 장식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02 16: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2일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특별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코스모폴리탄 2024년 1월호에서는 커버모델로 데뷔한 양파쿵야와 함께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 이야기 및 철학, 2024년의 계획이 담긴 인터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폴리탄 특별판은 2일부터 2주 동안 카카오 선물하기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특별판 구매자들에게는 특별 굿즈 ‘VVIP 감사키트’를 선물한다. 주는대로 먹어 양파쿵야 앞치마, 해장쇼 시리얼 볼, 다 퍼주는 쿵야 레스토랑즈 대왕 스푼 등 3종 구성이 키트에 포함됐다. 또한, 엠엔비는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하트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2024 쿵야 레스토랑즈 탁상용 캘린더’도 함께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판매 기간 동안 리무버블 스티커, 쿵야 아크릴 키링, 짤 엽서 등 굿즈들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양파쿵야가 대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새해 첫 호 커버모델로 데뷔하고 인터뷰까지 함께 진행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를 아껴주시는 팬분들에게 유쾌한 에너지와 고객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