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일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특별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스모폴리탄 2024년 1월호에서는 커버모델로 데뷔한 양파쿵야와 함께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 이야기 및 철학, 2024년의 계획이 담긴 인터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폴리탄 특별판은 2일부터 2주 동안 카카오 선물하기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특별판 구매자들에게는 특별 굿즈 ‘VVIP 감사키트’를 선물한다. 주는대로 먹어 양파쿵야 앞치마, 해장쇼 시리얼 볼, 다 퍼주는 쿵야 레스토랑즈 대왕 스푼 등 3종 구성이 키트에 포함됐다. 또한, 엠엔비는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하트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2024 쿵야 레스토랑즈 탁상용 캘린더’도 함께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판매 기간 동안 리무버블 스티커, 쿵야 아크릴 키링, 짤 엽서 등 굿즈들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양파쿵야가 대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새해 첫 호 커버모델로 데뷔하고 인터뷰까지 함께 진행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를 아껴주시는 팬분들에게 유쾌한 에너지와 고객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