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미르4’ 새해 이벤트 ‘신년맞이, 청룡의 보주’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1.04 17: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미르4’가 오늘(4일) 새해 이벤트 ‘신년맞이, 청룡의 보주’를 시작했다.

‘미르4’는 오늘부터 1월 17일(수)까지 ‘청룡의 보주 교환 상점’을 실시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얻은 ‘청룡의 보주’를 ‘갑진년 미르’ NPC에게 가져가면 ‘용의 재료 소환권’, ‘무공서 소환권’ 등이 포함된 ‘황룡의 축하 선물 상자’와 ‘영웅 황금 도깨비’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명중 증가, 받는 스킬 피해 감소 등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는 특수 보감패도 획득 가능하다.

‘청룡의 14일 출석’ 이벤트가 오늘부터 1월 31일(수)까지 진행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영웅 축복의 용유’와 ‘눈꽃 스노보드’ 탈 것 교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차원문과 토벌에서 획득한 고대 주화로 ‘전설 신비로운 강화석’, ‘전설 승급 재료 상자’ 등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고대 주화 상점’은 1월 18일(목)까지 열린다.

이와 함께, ‘미르4’는 대지 속성의 신규 전설 파티장 정령 ‘소암룡 라크‘를 공개했다. ‘소암룡 라크’를 보유한 이용자가 파티장이 되면 파티원들에게 파티장 스킬 효과를 공유한다. 치명회피가 상승하는 고유 효과와 파티원들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파티장 스킬 ‘작은 바위의 비호’가 특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신세기 4장 ‘초인’의 티징 사이트를 오픈했다. 대규모 팀 PVP, 초월드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1분기 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