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쿼터뷰 액션 RPG ‘블레이드X’, 9일 정식 론칭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1.09 10: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9일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쿼터뷰 액션 RPG ‘블레이드X’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와이제이엠게임즈 제공
사진=와이제이엠게임즈 제공

‘블레이드X’는 액션 RPG 장르로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블레이드’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화려한 액션과 수월한 조작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신작은 9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화웨이 앱갤러리 등을 통해 정식으로 출시되며, 신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앱 마켓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블레이드X’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인게임 및 공식 디스코드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 최대 500명 이상의 유저가 디스코드 채널에 가입하면 전체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약 2만 6천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는 이벤트 공지에 이모지로 반응을 한 유저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유저 수에 따라 최대 2만 1천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가디언 모드’를 10층 이상 돌파해 인증 스크린샷을 등록한 유저에게는 ‘레벨 돌파 스크롤’이 지급된다.

한편, ‘블레이드X’는 전작 블레이드 시리즈 고유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시나리오 모드부터 NPC를 보호하며 몬스터를 막아내는 ‘가디언 모드’, 30여 종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하는 ‘봉인된 유물탑’, 육성 진행도에 따른 랭킹 경쟁 방식 ‘디멘션 게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