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지PK’, 국내 출시 10주년 대축제 선사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10 11: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삼국지PK’가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제공=이펀컴퍼니
제공=이펀컴퍼니

‘삼국지PK’는 1월 10일 국내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장수 게임이다. 이펀컴퍼니에 따르면 ‘삼국지PK’는 출시 당시 기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들과는 확실하게 차별되는 실감나는 전투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앞세운 흥행 돌풍으로 이펀컴퍼니는 한국 게임시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삼국지PK’의 삼국지 고유의 정치, 경제, 전투 콘텐츠를 통해 세력 기반을 다지면서 천하를 통일한 패왕의 자리를 목표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 또한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삼국지PK’는 4주간에 걸친 10주년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10주년을 기념하는 전야제로 10주년 연속 로그인, 구정쟁탈전, 한정 축제 보물 등의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영정 주공 이미지와 자원,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이를 이어받아 이펀컴퍼니 플랫폼과 카페에서도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대축제를 시작했다.

이펀컴퍼니 플랫폼 이벤트로는 누적 로그인에 따라 10주년 한정 칭호, 이미지 카드, 금화, 자원, 아이템을 지급하고, Fun 씨앗과 인게임 아이템을 주는 행운 룰렛을 진행 중이다. 또한, 카페에서는 장수 이름 맞추기와 과거 시험 콘셉트의 이벤트 등을 통해 이문열 삼국지 책과 문화상품권, 인게임 특별 보상을 선물하고, 갤럭시 S24와 애플워치 Series9, 블루투스 스피커, 각종 기프티콘 등의 추첨 선물로 10주년 대축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이용자 여러분 덕분에 삼국지PK가 10주년을 맞이했다”며 “오랫동안 게임을 지지해 주신 덕분에 지금의 삼국지PK가 있었고 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