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버디 탐험 지역 추가 및 직업 스킬 밸런스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1.11 11: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버디 탐험 지역 '절망의 평원'을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버디 탐험 지역 '절망의 평원'은 레벨 360부터 확장 가능하며, ▲유배자의 마을 ▲유로키나 산길 ▲다크 엘프의 성 ▲타호마칸 산 등 원작의 주요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지역을 탐험하면 경험치와 골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직업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되는 밸런스 조정 패치와, '위드의 성장 계획 첫번째 미션16'의 달성 조건 변경, '창기사 멸살공진' 및 '연금술사 대폭발' 스킬도 타겟팅 스킬로 변경해 활용성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수의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새해를 맞아 ‘여의주를 물어다 주오 미션&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미션을 달성하고 여의주를 획득하면 ▲전설 버디 알, ▲영웅 버디 알, ▲레이싱웨어 블루 꾸밈옷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경험치 획득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반복 퀘스트, 사냥이나 누적 미션 달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에서 ▲흑요석 ▲보스 전리품 상자 ▲가이아의 숨결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2월 10일까지는 출석 차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2024년 1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결투장 ▲혼돈의 입구 ▲뒤틀린 심연에 도전해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용맹한 모험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 외에도 시즌 패스 미션을 달성해 포인트를 모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BOOK 9.3 시즌 패스 이벤트'와 나비 소모량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나비 소모 더드림 이벤트'를 통해 모험가의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달빛조각사’는 유명 게임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원하는 모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직업 ▲하우징, 요리, 조각, 낚시 등 생활형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