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대회 ‘배그 크루 킹덤’ 14일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12 11: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는 크래프톤이 주관하는 e스포츠 대회 ‘배그 크루 킹덤'을 14일 오후 5시부터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배그 크루 킹덤’은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로 아프리카TV BJ가 참여하는 인플루언서 이벤트 대회이다.
 

제공=아프리카TV
제공=아프리카TV

이번 대회에는 BJ들로 구성된 6개 크루, 총 60명이 참가한다.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대표 BJ ‘킴성태’와 ‘깨박이’, ‘블랙워크’, ‘조경훈’, ‘걸뽀’, ‘오아’ 등이 크루의 수장으로 나서며, 다나와 이스포츠의 ‘로키’, 광동 프릭스의 ‘살루트’ 등 현역 프로게이머들도 용병으로 참가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대회는 신규 맵 ‘론도’, ‘미라마’, ‘에란겔’ 총 3개의 맵에서 진행되며, 매 경기 각 크루에서 듀오와 3인 스쿼드를 구성해 진행된다. 매 경기 순위 포인트와 킬 포인트를 합산해 가장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크루가 우승을 차지하게 되며, 우승팀에게는 1,600만원의 상금과 ‘론도 디오라마 굿즈’가 부상으로 지급된다.

대회를 시청하는 유저들과 현장 관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시청만해도 경품이 주어지는 ‘드롭스 이벤트’를 통해 매 경기 종료 시마다 ‘헌터상자’가 10,000개씩 주어질 예정이며, 이밖에도 ‘삼성전자 SSD’와 ‘배틀그라운드 아이스박스’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대회 당일 현장에서는 입장 관람객 전원에게 ‘500 지코인(G-COIN)’ 쿠폰이 제공되며, 현장 치어풀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이정재 친필 사인 론도 티셔츠’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패드’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