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릭컬: 리바이브’, 100일 이벤트 '호평' 매출·다운로드 ‘껑충’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1.12 16: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드게임즈가 ‘트릭컬: 리바이브’의 출시 100일 기념 인게임,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다. 
 

제공=에피드게임즈
제공=에피드게임즈

에피드게임즈는 오프라인 카페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10시까지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부근 카페 ‘골든 크레마’에서 게임 인스톨 인증 시 ‘따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그려진 컵홀더, 코스터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카페에는 신규 테마극장을 주제로 한 대형 현수막을 비롯해 대표 캐릭터 4종의 등신대 및 각종 굿즈가 전시되어 있다. 이중에서도 태피스트리로 꾸며진 방명록 구역에는 많은 유저들이 포스트잇 방명록 작성에 참여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사랑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을 위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든 크레마에 방문한 뒤 인증 사진을 네이버 라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우이 아크릴 스탠드, 트릭컬 소설책, LED 손풍기, 트럼프카드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트릭컬 리바이브’는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테마극장 ‘그대를 위한 찬사’를 업데이트하고 깜짝 쿠폰 및 기존 유저 120회 뽑기, 신규 유저 170회 뽑기를 지급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제공=에피드게임즈
제공=에피드게임즈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트릭컬: 리바이브’는 데이터에이아이가 집계한 2023년 상위 게임 다운로드 부문에서 국내 게임 중에서 TOP 10에 오르는 등 많은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아 순항 중이다.

에피드게임즈 관계자는 “금번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통해 구글플레이 매출 39위 재진입 등의 성과를 내는 등 좋은 반향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주님들이 더 즐겁고 볼따구 가득한 엘리아스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