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루게임아카데미-오산대, ‘2025학년도 e스포츠과 대입설명 및 e스포츠 진로강연’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15 18: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게임아카데미가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와 함께 다가오는 27일 ‘2025학년도 e스포츠과 대입설명 및 e스포츠 진로강연’을 오산대학교 지성관에서 진행한다.
 

제공=마루게임아카데미
제공=마루게임아카데미

이번 행사는 2024학년도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 소병균 교수님과 e스포츠 프로 구단 ‘마루게이밍’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의 코치와 진학반 교육을 맡고 있는 석경환 매니저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e스포츠 진로강연은 프로게이머 및 e스포츠 관련 직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e스포츠에 대한 건전한 문화 조성을 위해 e스포츠를 대하는 올바른 태도와 사고 교육, 필수적인 습관과 로드맵,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 등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주제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5학년도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 대입설명 및 e스포츠 진로강연 신청은 마루게임아카데미 홈페이지, 블로그, SNS, 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구글폼을 참조하여 신청하면 참석 가능하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최지예 대표는 “미래의 e스포츠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자로서 갖춰가야 할 많은 항목들이 있지만 그중 단연 부동의 1순위는 ‘교육력’이라고 생각한다”며 “교육의 본질에 집중해 학생들이 올바른 습관을 길러내고 e스포츠 산업 전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e스포츠 관련 교육을 계속해서 구축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