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녀 3총사와 함께 짜릿한 강호여행 하실래요?”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1.12.21 09: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무협판타지를 추구하는 하이앤드 2D MMORPG ‘고수온라인’이 미녀 3총사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마트 잇 수다’의 엠씨를 맡고 있는 강예빈과 레이싱모델 겸 연기자 조상히, 전문모델 겸 레이싱모델인 황미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고수온라인’은 수려한 외모와 눈부신 몸매를 자랑하는 미녀 3총사가 홍보모델을 맡는다는 사실이 알려지자마자 팬들과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몰리며 순식간의 게임 검색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화제를 낳기도 했다.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그녀들은 자신이 가진 매력과 ‘고수온라인’의 장점을 결합해 최고의 흥행작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조상히)레이싱모델 활동을 주로 하다 보니 게임과 관련된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었어요.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렇게 ‘고수온라인’을 통해 여러분과 만날 수 있어 너무 기뻐요. 이번 기회를 통해 ‘고수온라인’ 유저분들과 좀 더 친해지고 싶어요.”



레이싱모델에서 연기자까지. 그녀들의 직업은 화려하다. 하지만 게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은 세 사람 모두 각별하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과정에서도 틈틈이 게임을 즐기며 유저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그녀들은 입을 모았다. 특히 얼마전 진행된 ‘고수온라인’ 화보 촬영에서는 평소 입어보지 못한 독특한 콘셉트의 의상을 경험해볼 수 있어 즐거웠다며 미소를 지었다.


“(황미희) 저는 MMORPG를 정말 좋아해요. 그 중에서도 새로 나오는 게임은 거의 다 해보는 편이에요. 모두 만렙까지 찍은 열혈유저랍니다. 특히 주의 사람들과 함께 같은 게임을 즐기는 편이라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요즘엔 일 때문에 너무 바빠서 접속을 못해 속상해요.”



▲ 고수온라인 홍보모델 조상히·강예빈·황미희


최고의 무협게임을 추구하는 ‘고수온라인’은 사실감 있는 무협 액션과 다양한 이벤트, 독창적인 퀘스트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녀들이 생각하는 ‘고수온라인’의 매력은 무엇인지 궁금했다.


“(강예빈)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게임으로 알고 있어요. 특히 2D지만 3D 못지않게 화려하고 멋진 그래픽과 캐릭터가 매력인거 같아요. 대한민국 최고의 무협게임이 될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12월 16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고수온라인’은 그녀들의 활약에 힘입어 순조로운 흥행 질주를 거듭하고 있다. 세 사람은 ‘고수온라인’이 더 많은 사람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끝인사를 전했다.


내년 “1월에 있을 팬미팅을 통해 유저분들과 만날 기대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각자가 가진 매력을 최대한 선보이며 ‘고수온라인’을 최고의 무협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요, ‘고수온라인’에 대한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려요.”



▲ 조상히



▲ 강예빈



▲ 황미희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