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도르: 수호의 여신’, 17일 정식 서비스 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1.17 10: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 ‘아도르: 수호의 여신’가 17일 오후 3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제공=드래곤플라이
제공=드래곤플라이

‘아도르: 수호의 여신’은 서기 2050년 핵무기와 생화학무기를 남발한 세계대전의 끝에 DNA 변이로 탄생한 돌연변이들이 점령한 지구를 배경으로 한다. 사용자들은 마스터가 되어 뮤턴트들에 대적할 특별한 복제인간 ‘엘라(Ella)’를 통해 인류 수호 작전을 펼치는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도화 된 AI 프로세스를 도입해 제작한 외모, 스킬, 직업 등의 차별성을 둔 매력적인 129명의 미소녀 캐릭터와 1,200종 이상의 일러스트는 유저의 수집욕을 자극하고 스토리를 기반으로 교감을 통한 캐릭터 성장으로 보는 즐거움과 읽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엘라’와 ‘에이드’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진행하는 전투를 기본으로 캐릭터들의 스킬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 센터’, 에이드 성장을 위한 ‘속성 던전’, 이용자간 경쟁요소를 가미한 ‘PvP 콘텐츠’, 숨은 그림 찾기와 같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아도르: 수호의 여신’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국내의 주요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도르: 수호의 여신’ 출시를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게임 내 이벤트로 출석 이벤트, 뽑기 이벤트 등을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루비 및 각종 재화, 버니 코스튬, 레전드 에이드 올리브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아도르: 수호의 여신’ 네이버 게임라운지에서는 이용자와 소통을 강조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정식 서비스 축하 댓글 이벤트, 레벨 인증샷 이벤트, 앙케이트 이벤트 등을 통해 루비, 엘라 소환권, 랜덤 선물상자 등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