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 아그네스 디지털, 메이쇼 도토 신규 의상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1.18 17:06
  • 수정 2024.01.18 20: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8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육성 우마무스메 ‘[아이리♡강시] 아그네스 디지털’과 ‘[Dot-o'-Lantern] 메이쇼 도토’를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데이즈・인・어・플래시’에서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우마무스메로, ‘가을 팬 감사제’를 맞아 계획된 유령의 집에 어울리는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또한, 서포트 카드 2종 ‘SSR [달 아래의 악마♪] 메지로 파머’와 ‘SSR [해님 천사♪] 다이타쿠 헬리오스’를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오는 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데이즈・인・어・플래시’에서는 새로운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풍성한 보상이 기다린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획득하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