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짜 ‘소울소드’유저라면 BJ 쿄링과 함께 하시죠!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2.05.09 10: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단 전략 웹게임을 내세워 뜨거운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소울소드’가 독특한 마케팅으로 다시 한 번 업계와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개인방송 콘텐츠로 유명한 아프리카 TV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명의 BJ를 ‘소울소드’BJ로 선정해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즐거움을 직접적으로 선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부드러운 진행과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BJ 쿄링을 향한 유저들의 관심이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이미 아프리카 TV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쿄링은 이번 ‘소울소드’방송을 통해 게임 공식 BJ로서 게임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다.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베스트 BJ로 활약하는 있는 쿄링입니다. 아프리카 TV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뵙고 있지만 이렇게 경향게임스를 통해 유저분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건 처음이라 조금 긴장되네요.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려요~”



그녀는 이번 ‘소울소드’방송 이전부터 이미 아프리카TV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 BJ이다. 뛰어난 외모와 수려한 말솜씨는 물론, 보는 이들을 편안하게 하는 부드러운 진행으로 정평이 난 BJ이기도 하다. 수많은 방송들 중‘소울소드’방송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궁금했다.


“우연히 제 방송을 보신 모 게임 대표분께서 공식으로 방송제안을 하셨던 적이 있어요. 처음에는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유저분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소울소드’방송은 두 번째 게임 방송 프로모션입니다. 경험을 살려 정말 즐거운 방송을 만들생각이에요.”




▲ ‘소울소드’BJ 쿄링


그녀의 방송은 ‘소울소드’의 진정한 재미를 가장 잘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군단 전략이나 영웅 카드 시스템 등 ‘소울소드’만의 특징을 잘 살려 흥미진진한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 것으로 인기가 높다. 그녀는 ‘소울소드’에는 표현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이 가득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말 ‘소울소드’에는 하루 종일 게임을 해도 언제나 감칠맛을 느끼게 해주는 매력이 가득한 것 같아요. 특히 언제 어디서든 특별한 설치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웹게임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다는 부분도 장점이고요.” 평소에도 간편하고 쉬운 게임을 즐겨한다는 그녀는‘소울소드’가 여자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함과 남자가 좋아하는 전략성이 아주 적당하게 조화되어 있다는 점을 가장 큰 강점으로 꼽았다.




혼자서 외롭게 방송을 이끌어가야 하는 BJ의 특성상 꾸준히 방송을 이어간다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함께‘소울소드’에 열광하는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기 때문에 즐거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그녀의 설명이다.


“방송을 하면서 즐거운 점은 좋은 분들을 많이 알게 되고 저를 좋아해주시는 팬 여러분이 언제나 응원을 해주신다는 점에요.  ‘소울소드’방송에서도 많은 유저분들이 제게 힘이 되는 멘트들을 날려주실 때가 가장 즐거운 것 같아요. 지금은 방송에 열중하고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일들에 도전하고 싶다는 것이 제 목표랍니다. ‘소울소드’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분들과 더욱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모두 건강하시고 '소울소드‘파이팅 입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