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쿵야 레스토랑즈’ 이모티콘 시리즈 3탄, 카카오 이모티콘샵 인기 1위 달성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23 13: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23일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선보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이 카카오 이모티콘샵 인기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지난 22일 출시된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 이모티콘은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샵 전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는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총 24종으로 구성된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의 위트있는 멘트를 담고 있으며, 시리즈 최초의 움직이는 이모티콘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엠엔비는 오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모티콘 구매 및 사용 인증샷을 보내준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인형 키링’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이모티콘도 출시 하루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얻게돼 감사한 마음이다”며 “올해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