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드래곤라자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1.23 14: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포지션게임즈는 23일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에서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 라자’와 두 번째 IP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폴포지션게임즈 제공
사진=폴포지션게임즈 제공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에서는 ‘드래곤라자’의 IP 콜라보를 통해 주인공인 후치 네드발과 이루릴 세레니얼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콜라보 업데이트 기념으로 전용 출석 이벤트 및 한정 교환 이벤트, 카드 뒤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콜라보 캐릭터 2종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17일 론칭 50일을 기념하는 감사 쿠폰 지급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콜라보 이벤트과 함께 결계수호, 시련의 탑, 시련 던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한국 전용 캐릭터 ‘사방신’의 4번째 캐릭터인 ‘백린’을 획득할 있는 콘텐츠 또한 새롭게 오픈했다.

한편, 폴포지션게임 관계자는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런칭부터 50일 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드래곤라자 IP 콜라보 업데이트에 많은 유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만족하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한 콜라보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