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3일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획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기획팩은 ABC 초콜렛, 칸쵸, 가나 초콜렛 등 다양한 초콜렛 제품으로 구성됐다. 총 3종을 출시하며, 발렌타인데이 콘셉트의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의 한정 아트웍을 만나볼 수 있다. 각 기획팩에는 마우스패드, 앞접시, 스티커 등 콜라보 굿즈가 1종씩을 포함하고 있다.
기획팩은 23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1일부터 13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세븐일레븐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F&B 제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며, “시즈널 이벤트와 연계한 색다른 프로모션도 예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