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CT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1.25 12: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25일,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NCT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독점 신규 테마 카드인 ‘올드스쿨’과 NCT 멤버들의 신규 스토리 및 에피소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다.

올드스쿨 테마는 푸른색 계열의 빈티지한 의상과 함께 스케이트 보드 및 헤드셋 등의 아이템을 활용한 레트로(retro) 감성의 콘셉트다. 해당 콘셉트를 착장한 NCT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통해 캐주얼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올드스쿨 테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물 올드스쿨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네오존 스테이션 기관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NEOZONE(네오존)에서 기차 배송 콘텐츠를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보상을 지급한다. 올드스쿨 테마는 게임 내 카드 뽑기 메뉴의 올드스쿨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신규 스토리와 에피소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퍼즐과 함께 멤버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는 KWANGYA(광야)에 지성과 쟈니, 텐의 새로운 스토리 챕터를 추가하고 멤버 고유의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는 몽중몽 콘텐츠에 재현과 헨드리, 천러의 에피소드를 새롭게 추가한다.

NCT 꼬마즈와 함께 꾸며나가는 공간인 NEOZONE(네오존)에는 NCT 127의 영웅 (英雄; Kick It)을 콘셉트로 제작된 신규 데코(장식)를 추가해 해당 공간을 더욱 다채롭게 꾸밀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 관계자는 “‘NCT ZONE’에 보내준 팬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며 “NCT의 또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가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T ZONE’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28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 ‘NCT ZONE’은 그룹 NCT의 독점 영상과 이미지를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소셜네트워크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게임 콘텐츠 사전 체험 제공을 위해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올해 1월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된 팝업스페이스는 온라인 방문예약 전체 매진과 함께 총 2만 5천여 명의 국내외 팬들이 다녀가며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