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plus KIA, 비스테이지 오픈 … 멤버십 회원 모집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25 14: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plus KIA가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본격적으로 멤버십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멤버십 회원 가입은 1월 25일 오후 12시부터 비스테이지(b.stage) Dplus KIA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Dplus KIA는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실물 멤버십 카드, 멤버십 콘텐츠 열람,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멤버십 전용 굿즈 구매 기회 등 다양한 독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Dplus KIA와 비스테이지(b.stage)는 지난 해 12월 공식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팬덤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플랫폼을 공동으로 구축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독점 콘텐츠, 선수단과의 소통 창구 그리고 이벤트 혜택 등을 제공하고자 하였으며, 지난 1월 18일 멤버십 채널을 공식적으로 오픈했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비스테이지(b.stage) 멤버십 가입 오픈을 시작으로 팬과 선수단 간의 유대감을 증진시키고,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팬덤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과 가입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마이프렌즈 이기영 공동대표는 “한국 대표 리그 구단에서 팬덤의 중요성을 높이고, 자생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은 글로벌 e스포츠 시장에서 큰 의미가 있다. Dplus KIA가 비스테이지를 통해 팬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며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성공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