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썸에이지, ‘데카론M’ 룬 부여 시스템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1.26 10: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 룬 부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룬 부여 시스템은 일반 및 축복 부여로 나누어지며, 활성화된 룬을 강화시키거나 훼손된 옵션을 제거하는 등 성향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어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먼저 일반 부여는 제련 아이템 효과와 유사한 형태로 룬 마블릭을 활용해 성공 시 추가 옵션을 획득하거나 기존 옵션의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응축된 룬 마블릭을 사용해 축복을 부여했을 경우 훼손된 한 개의 옵션을 무작위로 제거할 수 있으며 훼손된 슬롯이 없을 때는 부여 버튼이 비활성화된다.

이와 함께 연구 성장 확장 및 전설 등급의 신규 각성 스킬 ‘맥시멈 어큐러시’, ‘블레이드 배리어’, ‘인크리즈 스턴’, ‘엠플리 어택 파워’ 등이 추가됐다.

이 밖에 모든 공격력, 피해 저감, 스턴 저항 등 각각 다양한 버프 효과를 주는 육체 강화 물약 3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몬스터 표본을 연구해 개발하거나 몬스터 핵으로만 제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개방한 룬을 아이콘으로 구별할 수 있도록 룬 효과와 이펙트를 개선했으며, 아이템 상세 정보에 기본 옵션 정보를 표시하는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