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복싱스타’, 회피 전문가 모드 업데이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29 10: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는 네시삼십삼분이 IP를 보유하고 자회사 챔피언 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서 회피 전문가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제공=썸에이지
제공=썸에이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회피 전문가 모드는 배틀 스타디움에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 콘텐츠가 마련됐다.

회피 전문가 모드는 플레이어가 공격을 하지 않고 회피 성공 시 상대에게 데미지가 주어지는 모드로 기존과는 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어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캐릭터 능력치와 상관없이 플레이 숙련도로만 승패가 결정돼 색다른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으며, 강력한 슈퍼 콤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 장비 카탈로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코인(유료 재화) 3천개, 글러브 강화 상자, 한계돌파 재료 상자 등 보상이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코스튬 '초록 야구선수 코스튬’ 세트와, 프로필 액자는 2월 챔피언 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회피 전문가 모드 진행 후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에 스크린샷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전원에게 영웅 글러브 진화재료와 영웅 방어구 진화재료를 지급한다.

이 밖에 태그 모드에 소탕 기능을 추가했으며 스토리모드 보상을 통해 유저들이 최소한의 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보상 가치를 상향하는 등 게임 시스템 및 편의성을 개선시켰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