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2024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 성료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1.29 16: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가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과 함께 ‘2024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린 ‘2024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 B2C관에 부스를 꾸리고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Golf Monsters(이하 골프 몬스터즈)를 비롯해 본사 및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예정인 타이틀 총 17종을 출품했다.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는 나흘간 약 36만 명의 관람객이 몰리는 등 여느 때보다 대만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최근 대만 지역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도람족 마을을 콘셉트로 한 부스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현지에서의 두터운 라그나로크 IP에 대한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했다.

주력 타이틀인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골프 몬스터즈의 전용 시연관을 선보여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스크린 골프 체험이 가능한 골프 몬스터즈 전용관은 수많은 유저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등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여 향후 대만 지역 내 골프 사업 전개에 대한 가능성도 확인했다.

또한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KAMiBAKO - Mythology of Cube -’,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 ‘Twilight Monk’,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Alterium Shift’, ‘PIGROMANCE’, ‘Wetory’, ‘ALTF42’, ‘파이널 나이트’, ‘WiZmans World Re;Try’, ‘Aeruta’ 등 PC&콘솔 타이틀도 전부 시연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했다. 스팀에서 진행한 2024 타이베이 게임쇼 특별 페이지에서 선보인 ‘Planet U’, ‘Shambles’, ‘Light Odyssey’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며 “출품작을 모두 시연할 수 있어 좋고, 직접 시연해보니 론칭이 기다려진다”, “참여 가능한 이벤트가 많아 부스 내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람족 콘셉트의 부스 디자인이 아기자기해 친근하게 느껴졌으며 골프 몬스터즈 전용관에서 스크린 골프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좋았다” 등의 소감을 남겼다. 이 밖에도 게임 시연 및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준비해 게임쇼 동안 부스 내 인파가 끊임없이 몰렸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김진환 사장은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를 통해 출품작에 대한 유저들의 실시간 반응과 대만 지역의 게임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특히 라그나로크 IP 파워가 굳건함을 체감했으며 향후 론칭할 타이틀에 대한 가능성도 엿볼 수 있었다”라며,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를 계기로 대만 지역에서 라그나로크 IP의 영향력을 한층 확장하는 한편 다양한 신규 사업을 활발히 선보이며 대만 유저들과 지속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