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 RPG ‘킹덤: 왕가의 피’,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전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1.30 10: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30일 액션스퀘어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액션 RPG ‘킹덤: 왕가의 피’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선보이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와이제이엠게임즈 제공
사진=와이제이엠게임즈 제공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오는 2월 5일부터 12일(현지 시간)까지 진행되는 스팀의 신작 소개 행사다. ‘킹덤: 왕가의 피’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팀 마고에서 개발 중인 액션 RPG 신작으로, 글로벌 OTT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소재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게임 내에서는 원작 드라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돌파모드와 점령모드, PvP, 최대 4인의 유저가 함께하는 협력모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이용자들은 난이도 높은 수동액션과 함께 돌파모드를 메인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정식 론칭에 앞서 경험해 볼 수 있다.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 강형석 총괄 PD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글로벌 유저분들께 킹덤: 왕가의 피만의 수동 컨트롤 기반의 액션 전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테스트 후 유저들의 피드백과 개선 사항을 적극 반영했으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들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킹덤: 왕가의 피’는 오는 2월 5일부터 진행되는 브랜드 페이지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앱 마켓과 디스코드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내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