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딘: 발할라 라이징’, ‘룬’ 성장 시스템 업데이트 및 60일 출석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1.31 15: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31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룬’ 성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60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로 ‘룬’ 성장 시스템에 슬롯을 추가해 총 6개 세트를 장착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보유 중인 ‘룬’ 목록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펼쳐보기’ 편의성 기능도 추가했다. 또, ‘룬’ 파편을 재료로 영웅 등급 이상의 ‘룬’ 세트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강화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이와 더불어, 2월 1일부터 ‘무한의 탑’ 신규 시즌을 시작하고 이용자들을 피해 ‘고블린’이 도망다니는 새로운 모드 ‘도굴꾼 퇴치’도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룬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와 ‘60일 간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룬’ 성장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소환권과 ‘룬 파편’을 비롯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여기에, 31일부터 6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아바타, 탈 것, 무기 형상 등으로 구성된 최대 111회의 소환권과 7강 장신구 패키지 등 고급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한편,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 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 유기적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 등 콘텐츠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