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썸에이지, 신작 팀배틀 RPG ‘갓레이드’ 글로벌 정식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01 13: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팀배틀 RPG ‘갓레이드’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갓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게임은 박진감 넘치고 빠른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5가지 종족의 영웅을 활용해 폭 넓은 전략을 구성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신 호감도 투표는 아프로디테와 프레이야 중 더 선호하는 신을 선택하는 이벤트로 접속하는 플레이어 전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5일부터 약 2주간, 공략 게시판에 나만의 노하우가 담긴 덱 구성법이나 공략법을 공유하면 누적된 게시글 수에 따라 5만 골드, 다이아 1천 개, 영웅 소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개인 SNS에 ‘갓레이드’ 출시 소식을 게재하면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독특한 종족의 영웅들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 10매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출시 기념 특별 쿠폰을 공개했으며, 누구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달 13일까지 최대 2만 골드 및 보석 500개, 에너지 300개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영웅 ‘밴시’와 신 ‘제우스’를 소환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