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붕괴: 스타레일’, 8일 여의도 IFC몰서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2.01 13: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오프라인 이벤트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일 업데이트 예정인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에서 공개될 새로운 행성 페나코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축제와 환희로 가득찬 페나코니 행성으로의 여정은 레버리 호텔 체크인 절차부터 시작되며, 행사장에 마련된 호텔 데스크 방문 시 리딤코드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블랙 스완 또는 스파클 키 카드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신비롭고 매혹적인 점술가 블랙 스완의 방에서는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2024년의 행운 메시지가 적힌 점술카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참여자와 상호작용을 통해 레버리 호텔에서의 꿈속 세계로 인도하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 개척자의 방에서는 최고 레벨 블랙 스완 캐릭터로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면 레버리 호텔 체크아웃 시 데스크에서 랜덤 굿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갤럭시 S24 Ultra를 지급하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