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새해맞이 설날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05 11: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게임즈가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가 설날을 맞아 다양하고 특별한 콘텐츠로 업데이트된다고 5일 밝혔다.
 

제공=아크게임즈
제공=아크게임즈

설날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한복 코스튬, 탈것 ‘피나타’, 그리고 세뱃돈 받기 이벤트와 그리고 바람 메아리 Lv4의 개방과 바람 속성 신규 정령 에델바이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추가로 설날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하여 신규 유저들도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성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세뱃돈 받기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특정 지역에서 세뱃돈 미니게임이 열리면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보상과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설날 기간 중 운영되는 테마 보스 던전‘새해 짐승’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클리어 보상을 제공할 것으로. 이 보스에게 도전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며, 모바일에서도 흥미진진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설날을 맞아 바람 메아리 Lv4가 개방되어 바람 속성의 정령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좀 더 강력함을 줄 수 있게 되었으며, 신규 바람 속성 꽃 정령 에델바이스가 추가되어 한층 심화된 조합 전투를 이룰 수 있게 되었다. 귀여움과 강력한 전장 제어 능력을 지닌 에델바이스는 다양한 제어기를 발동시키는 바람 속성 신규 정령이다.

아크게임즈 관계자는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의 설날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라며,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따스한 설날을 보낼 수 있게 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