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게임 5종 풍성한 설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2.07 11: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은 자사의 인기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 귀혼에서 설날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제공=엠게임
제공=엠게임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늘 7일부터 21일까지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설 퀘스트 완료 시 ‘복주머니’ 령수를 지급하고 일정 게임 재화를 이용해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인 9일부터 12일까지 경험치와 기연의 획득량이 50% 증가하고, 설 당일에는 100% 증가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현발파 마을 앞마당에 배치된 윷놀이판 근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화련홍’ NPC에게 ‘청룡그림’을 전달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제공=엠게임
제공=엠게임

중세 판타지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이번 달 13일까지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립 지역인 ‘모라돈’에서 ‘카이산’, ‘빌보르’ 등 어르신 NPC에게 세배를 하면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 세뱃돈을 사용해 변신 주문서, 체력 및 마력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떡국재료 아이템을 모아 변신 주문서 또는 이벤트 보석으로 바꿀 수 있다. 이외에도 본성에서 등장하는 ‘잔소리’ 유령을 처치하고 여러 ‘잔소리’ 아이템을 모아 경험치를 대폭 올려주는 ‘설날 쿠폰’ 또는 일시적으로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이벤트 보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15일까지 ‘설날 음식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음식 재료를 ‘갑진’NPC에게 전달하면 일시적으로 능력치 상승이 가능한 ‘설날 음식’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귀혼’은 28일까지 ‘떡국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떡국 재료 떡, 계란, 김 등을 모아 ‘청음관 아줌마’NPC에게 전달하면 귀력 100% 회복이 가능한 ‘떡국’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투호 경기장에서 화살을 맞춘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투호 이벤트 및 마물 사냥을 통해 얻은 ‘윷’을 이용한 윷놀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 배경 MMORPG ‘이터널시티’는 내달 7일까지 새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던전 클리어 시 능력치 향상 또는 시간 이동 가능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WITO 침공’, 팀 레이드, 캠페인 등을 완료하면 무작위로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랜덤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