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MMORPG 브랜드 3인방 설맞이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08 11: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가 서비스 중인 ‘미르4’, ‘미르M’, ‘나이트 크로우’ MMORPG 3종에서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르4’는 2월 14일(수)까지 ‘연자매의 경단 교환 상점’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얻은 ‘경단’을 각 지역 대도시에 있는 ‘방앗간 상인 연자매’에게 가져가면 각종 소환권이 포함된 ‘황룡의 축하 선물 상자’, ‘사르마티 전승장비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 용의 눈’, ‘영웅 무공서’ 등이 들어있는 ‘총총이의 달맞이 상자’가 지급된다.

‘미르M’ 이용자는 9일(금)부터 12일(월)까지 게임 접속 시, ‘환상비경 선택 상자’, 만다라 선택상자’ 등으로 구성된 ‘신룡의 연회 상자’를 매일 받는다. 또한, ‘나찰의 비밀 연회’ 이벤트에 2월 15일(목)까지 참여해 명중, 사냥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보감을 제작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2월 22일(목)까지 36 레벨 이상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새해 떡국’을 모아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를 제작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 ‘모리온’, ‘석양의 탈 것/무기외형 소환 11회’,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11회’등이 9일(금)부터 12일(월)까지 매일 10시에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