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CT ZONE’ 발렌타인 테마 업데이트 … 두근두근 초콜릿 이벤트 예고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2.08 11: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8일,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NCT ZONE’에 신규 테마 ‘스위트 발렌타인’을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스위트 발렌타인 테마는 발렌타인을 맞이해 NCT가 시즈니(팬덤명)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러블리한 콘셉트를 연출한 것이 특징으로 NCT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스위트 발렌타인’ 테마 카드에는 ‘KWANGYA(광야)’ 퍼즐에서 블록을 무지개 블록으로 바꿔주는 액티브 스킬이 최초로 적용된다. 해당 스킬을 활용해 퍼즐 스테이지를 더욱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신규 테마인 ‘스위트 발렌타인’ 카드는 게임 내 뽑기 메뉴에 추가되는 스위트 발렌타인 뽑기 및 해당 테마의 카드를 확정 지급하는 신규 패키지 상품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스위트 발렌타인 테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발렌타인 초콜릿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 초콜릿 이벤트는 퍼즐 클리어 및 카드 레벨업 등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집된 초콜릿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초콜릿을 사용하여 신규 추가되는 데코(장식) 사랑에 빠진 곰인형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하고 NEOZONE(네오존)을 귀여움 가득한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설날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카드 뽑기 티켓 총 10장과 5만 골드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스위트 발렌타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T ZONE’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28일 글로벌로 출시한 ‘NCT ZONE’은 그룹 NCT의 시네마틱 콘텐츠를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소셜네트워크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NCT의 세계관과 콘셉트를 게임에 잘 녹여냈을 뿐 아니라 NCT의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지속해서 추가하며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