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조이 게임즈 신작, 모바일 RPG ‘제로나인’ 15일 사전예약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08 14: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을 첫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제로나인’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하는 독보적인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짜릿한 전투 쾌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화려한 스킬 연출은 물론,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하는 커스텀 콤보 액션부터 손맛을 극대화하는 자동 및 수동 컨트롤, 강렬한 액션의 방점인 ‘정령’ 시스템 등이 구현되어 있다.

이용자는 1인, 3인, 9인까지 구성할 수 있는 팀플레이 보스 레이드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으며, 본캐와 부캐 통합 육성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로 누구보다 강력하게 캐릭터를 육성해 나갈 수 있다.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을 통해 성장한 캐릭터는 1:1 대전 콘텐츠, 팀 배틀, 레이드를 통해 자신의 강력함을 증명할 수도 있다.

특히, 게임이 출시된 후에는 이용자를 위한 특급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정식 오픈 후, 게임에 접속만 해도 149,000원에 실제 판매 중인 패키지를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제로나인’은 오는 15일부터 사전예약 및 홍보모델 공개를 통해 본격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