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캣RPG, 대형 MMORPG ‘프로젝트G’ 개발 전 직군 집중 채용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2.13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캣의 RPG 개발 전문 자회사 슈퍼캣RPG는 13일 자사의 신작 게임 ‘프로젝트G’ 개발 관련 신입 및 경력사원 전 직군 집중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슈퍼캣 제공
사진=슈퍼캣 제공

‘프로젝트G’는 슈퍼캣RPG가 넥슨과 합작으로 개발하는 대형 MMORPG 신작으로, 뉴트로 동양풍 2.5D 도트 아트 스타일로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 2022년 4월 넥슨과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G’ 집중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PM, QA 등 개발 관련 전 직군을 포함하고 있다. 채용 기간에는 지원자들의 부담 완화를 위해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하는 한편, 최종 입사 시 100만 원의 웰컴 보너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총 18개 포지션 5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으로, 나이나 학력, 성별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프로젝트G 집중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3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슈퍼캣RPG 김영을 대표는 “슈퍼캣RPG는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가슴 뛰는 게임을 만드는 게임사”라며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경험을 주는 '누군가의 인생 게임'을 함께 만들고자 하는 분이라면 적극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캣RPG는 모회사 슈퍼캣과 동일한 기업문화와 복리후생을 갖추고 있다. 비포괄임금제 도입을 통한 1분 단위 초과 근무 수당 지급, 연 단위 300만원 복지 카드 제공, 자율 출퇴근 제도 운용, 주거 대출 이자 지원, 계절 휴가 및 장기근속 포상 등이 대표적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