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플래닛 대작 방치형 게임 ‘부메랑RPG: 던져라!듀드’ 사전예약 돌입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2.15 09: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플래닛은  ‘부메랑RPG: 던져라!듀드’를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부메랑RPG: 던져라!듀드’는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미사일RPG’ 개발사인 ‘아티팩트 게임즈’와 ‘슈퍼플래닛’이 협업하는 신작이다. 비범한 능력을 갖고 태어난 ‘부메랑 듀드’가 위험에 빠진 듀드월드를 구하는 모험을 담고 있다. 

‘부메랑으로 악마를 때려잡는다-!’ 라는 재미있는 B급 컨셉의 게임 아트와 캐릭터들의 세계관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숏폼 방치형 게임의 플레이 방식으로 모바일로도 ‘간단하고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듀드는 동료들과 함께 부메랑을 수집하고 던지며 악마들을 처치하고, 현상금 임무, 호위 임무, 티타늄 골렘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와 함께 모험을 이어간다. 또한 강해질 수록 폐허가 된 듀드 마을을 재건하는 등 디테일한 요소들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부메랑RPG: 던져라!듀드’가 미국 테스트 기간 저렴한 모객 단가로 유저를 유입하였던 만큼 한국은 물론 글로벌 진출에도 기대가 크다”라며, “지난 31일부터 3일 간 진행한 국내 CBT에서 94%의 유저가 ‘출시 후 플레이를 해볼 것’이라는 응답을 했다”고 전했다.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슈퍼플래닛은 사전예약 50만 달성 시 골드 100만개, 루비 1만 5천 개, ‘바캉스 모자’ 코스튬 등 풍성한 보상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