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악뮤 이찬혁 게임 모델 발탁 ‘제로나인’, 사전예약 시작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4.02.15 12: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의 사전예약을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함께 홍보모델로 악뮤(AKMU) ‘이찬혁’을 선정했다.

이찬혁은 독보적인 프로듀싱 역량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아티스트다. 개성 넘치는 패션과 특색있는 무대연출, 특유의 재치, 자유로운 매력은 이찬혁을 뮤지션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제로나인’은 자유로우면서도 개성적이고 감각적인 ‘이찬혁’의 모습이 ‘제로나인’의 핵심 재미 요소를 상징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이찬혁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어 추후 게임과 이찬혁의 마케팅 활동을 기대하게 만든다.

‘제로나인’은 유조이 게임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2024년 신작으로, 이용자 입맛에 맞게 전투하고 육성하는 자유도와 호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스킬은 자유롭게 조합하여 통쾌한 콤보 액션을 맛볼 수 있고, 1개의 계정으로 여러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은 이용자에게 다양한 육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서는 ‘제로나인’은 게임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40레벨 에픽 항아리’, ‘망령사신’, ‘30,000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부터 공식 라운지 가입, 마켓 사전예약, 공식 라운지 방문, 친구 초대 등의 미션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과 테블릿,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추첨권을 제공한다. 특히, 제로나인의 미션 경품 이벤트는 경품에 당첨되면 상품이 즉시 지급되기 때문에 당첨 후 상품권 등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정보는 물론, 캐릭터별 전투 액션, 강력한 액션의 방점인 ‘정령’ 5종을 인게임 플레이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 및 정령을 플레이할 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정식 출시 후,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149,000원 가치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