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울 스트라이크’, 신규 ‘임무 파견’ 콘텐츠 추가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2.16 09: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임무 파견’ 콘텐츠를 오픈한다. 5개의 임무를 수행할 동료를 파견해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골드, 건축 재료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파견 레벨이 높아질수록 신화 동료 및 스킬 소환권 등 더욱 값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희귀 임무가 늘어난다. 주요 재화들의 수급처가 늘어나 유저들의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복자 필드에는 즐길 거리가 늘어난다. 기존 필드 보스와 차별화된 스킬과 공략 포인트를 가진 ‘종말의 라쿠스’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또한, 일정 시간 마다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통해 ‘에테르’, ‘골드’ 등 유용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정복자 난이도는 기존 1500단계에서 2000단계까지 확장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3주간 진행되는 ‘설맞이 축제 대소동’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 하고 얻은 복주머니로 ‘이벤트 영혼 장비’와 ‘스킬, 동료, 유물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4일 간의 미션 이벤트에서는 일일 미션을 달성하고 영혼 장비와 주요 재화, ‘신화 스킬 소환권’까지 얻을 수 있다. 자세한 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