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플러스엑스, 페이퍼렉스와 스폰서십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19 10: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플러스엑스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2023의 우승팀 페이퍼렉스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공=에이플러스엑스
제공=에이플러스엑스

페이퍼렉스는 APAC 지역 전통의 강팀으로, 발로란트 아시아 서버 1위부터 3위까지 랭킹을 차지한 적이 있는 실력자들이 모여 있다. 2022년 2번의 챌린저스에서 모두 우승했고, 같은 해 ‘마스터스 코펜하겐’에서 준우승, 2023년 ‘VALORANT Champions Tour Pacific’ 리그에서 VCT Pacific Invitational 우승팀으로 선정됐으며, 2023 VALORANT Champions에서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에이플러스엑스 심건희 대표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게임단과 협업해 e스포츠 게이머들에게 ‘펄사 게이밍 기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퍼렉스는 VCT Pacific 2024 참여 기간 및 대외 활동 시 선수들 경기 유니폼에 ‘펄사’ 브랜드 로고를 부착하게 되며, 페이퍼렉스 소셜 미디어(SNS)에 로고 노출과 웹사이트 파트너 랜딩 페이지 개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펄사 x 페이퍼렉스’ 한정판 제품이 공개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