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틸시리즈 T1 e스포츠 아카데미 게이밍 기어 지원, ‘발로란트’ 인재 육성 목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0 11: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20일 T1 e스포츠 아카데미(이하 T1A)에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진=스틸시리즈 제공
사진=스틸시리즈 제공

T1A는 T1에서 전문 프로 선수 양성 및 e스포츠 생태계의 확장을 위해 설립한 e스포츠 전문 교육 기관으로, 스틸시리즈는 ‘발로란트’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로 T1A에 에이펙스 프로TKL, 아크티스 노바3, 프라임 미니 게이밍 마우스, QcK 헤비 L 등 총 4종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래피드 트리거 기능으로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발로란트’ 전용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TKL을 통해 T1A 수강생들에게 발로란트 플레이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는 게획이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T1은 스틸시리즈와 강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있는 프로팀으로서 T1A의 발로란트 인재 육성을 함께 지원하고자 제품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수강생들이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통해 최고의 환경에서 세계적인 발로란트 프로게이머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