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WE 2K24’, 포스트 말론 프로듀싱 공식 사운드트랙 발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2.20 16: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20일 음악계의 아이콘인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큐레이팅한 ‘WWE 2K24’ 사운드트랙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사진=2K 제공
사진=2K 제공

포스트 말론은 WWE와 WWE 2K 프랜차이즈의 열렬한 팬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사운드트랙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총 12곡으로 구성된 사운드트랙 수록곡은 록, 컨트리, 랩, 일렉트로닉, 팝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됐다. 또한, 포스트 말론은 사운드트랙 큐레이팅뿐만 아니라 ‘WWE 2K24’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포스트 말론이 등장하는 DLC 팩은 게임의 정식 출시 후 구매할 수 있다.
포스트 말론은 “훌륭한 비디오 게임 사운드트랙은 그 어떤 플레이어가 어떤 기분을 느낄지라도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사운드트랙은 플레이어의 흥을 돋우고 게임 플레이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며, “이번 작업을 하는 동안 정말 즐거웠다. 멋진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와서 나 역시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닐 라위(Neil Lawi) WWE 음악 책임자는 “이번 사운드트랙의 수록곡과 참여한 아티스트가 현재 WWE의 사운드스케이프를 제대로 반영하고 있다”며, “상상하던 것들을 실현할 수 있도록 포스트 말론과 함께 작업하는 것이 정말 즐거웠고, 작업물에 기뻐하는 그의 모습을 보는 것은 더욱 즐거웠다. 우리의 여정은 이제 시작이다”고 밝혔다.

한편, ‘WWE 2K24’는 오는 3월 5일 디럭스 에디션 및 레슬매니아 40주년 에디션의 디지털 버전, 3월 8일 디럭스 에디션 실물 버전 및 스탠다드, 스탠다드 크로스젠 디지털 에디션 등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