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브컬쳐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이벤트 퀘스트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4.02.21 14: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운과 실력의 바니걸스’ 이벤트 퀘스트와 신규 캐릭터 출시 업데이트를 22일에 진행한다.
‘운과 실력의 바니걸스’ 이벤트 퀘스트는 전용 스토리 감상과 함께 이벤트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보스 토벌 과정에서 획득한 코인을 무료 환마석과 신규 캐릭터 전용 마도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블랙잭 형식의 미니게임도 진행한다. 로그인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카지노 칩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 재화 및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두뇌파 바니걸 베타’의 한정 소집은 2월 22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두뇌파 바니걸 베타’는 아군 서포터 강화에 특화된 캐릭터다. 전투 진행 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서포터 한 명의 주는 피해량을 큰 폭으로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포터 캐릭터가 황속성일 경우 두 배의 효과가 적용된다. 궁극기 사용 시에는 적 전체의 방어력을 특정 조건에 따라 감소시킨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투 시스템에 ‘오버힐’ 기능을, 캐릭터 소집 방식에 ‘선발 픽업’을 추가한다. ‘오버힐’은 서포터 캐릭터의 치유량이 최대 체력을 넘어갈 경우 초과된 만큼의 실드를 적용하는 기능이다.
‘선발 픽업’은 전체 캐릭터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해당 그룹에 소속된 최고 등급의 캐릭터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소집 방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